실시간 뉴스


'디피2' 배나라, '헤드윅' 원작자에 극찬 받았다 "'헤드윅'서 볼 수 있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뮤지컬 '헤드윅'의 원작자 존 카메론 미첼이 배우 배나라를 극찬했다.

뮤지컬 '헤드윅'의 원작자 존 카메론 미첼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나라가 연기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의 에피소드에 대해 언급했다.

배나라이 뮤지컬 '헤드윅'의 원작자 존 카메론 미첼에게 극찬을 얻었다. [사진=넷플릭스]

존 카메론 미첼은 배나라가 'D.P.' 시즌2에서 보여준 역할을 소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그리고 배나라가 극 중 보여준 뮤지컬 '헤드윅'의 넘버를 언급하면서, 해당 영상의 링크를 직접 본인의 SNS 채널 소개글을 통해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한국에서 오랜 시간 공연되어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헤드윅'에서 배나라의 연기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배나라는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해 '레베카', '킹키부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에서 활약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다. 최근 출연한 'D.P.' 시즌2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장성민(니나) 역을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극 중에서 뮤지컬 헤드윅의 넘버 'Wig In A Box'(위그 인 어 박스)와 'Midnight Radio'(미드나잇 라디오)로 끊임없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배나라는 신생 종합엔터테인먼트사 YY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거기에 뮤지컬계 거장의 호평까지 더해져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피2' 배나라, '헤드윅' 원작자에 극찬 받았다 "'헤드윅'서 볼 수 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