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에스파의 여름은 이제 시작이다…신곡 '베터 띵즈'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스파(aespa)의 신곡 'Better Things'(베터 띵즈)로 늦여름 '서머퀸'에 도전한다.

에스파는 18일 오후 1시 영어 싱글 'Better Things'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같은 시간 오픈되어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파 신곡 'Better Things' 단체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신곡 'Better Things'는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개성 있는 리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밝은 코드와 멜로디가 청량함을 배가시키며, 가사에는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 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에스파표 서머송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신비로운 아쿠아 무드를 시각화,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에스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의 에스파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미주 및 유럽 14개 주요 도시 투어를 진행 중인 에스파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LA 공연으로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으며, 오는 18일 댈러스에서 월드 투어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에스파의 여름은 이제 시작이다…신곡 '베터 띵즈'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