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폭발적 액션·절절한 멜로"…'무빙', 디즈니+ 월드와이드 1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무빙'이 전 세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연출 박인제, 박윤서, 극본 강풀)이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이 24일 공개한 2023년 34주차 디즈니+ TV쇼 부문 월드와이드에서 1위에 등극했다.

'무빙'이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무빙'이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류승룡의 과거 서사가 펼쳐진 10, 11회가 공개 하루 만인 24일 기준 OTT 통합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통합 랭킹 1위를 탈환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보여줬다. "액션은 폭발적, 멜로는 절절", "빌드업 대박" 등의 반응도 이어졌다.

이러한 기록은 전 세계가 본격적으로 '무빙앓이'를 시작했음을 입증하며 앞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무빙'이 단 하나의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박인제 감독과 강풀 작가의 생생하게 공명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능력"(NME), "호소력 짙은 감정적 서사를 지닌 이야기"(Forbes). "모든 사람들을 몰입하게 하는 특별하고 멋진 스토리라인"(Lifestyle Asia Hong Kong) 등 '무빙'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해외 매체의 리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등이 출연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폭발적 액션·절절한 멜로"…'무빙', 디즈니+ 월드와이드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