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솔로' 16기, '입틀막' 충격 데이트 선택…3MC 동공대확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데이트 선택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13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가짜뉴스' 파동으로 파란이 불어닥친 '솔로나라 16번지'의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앞서 눈덩이처럼 불어난 '가짜뉴스'로 인해 한차례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는 이날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러브라인 재정비에 들어간다. 첫인상 선택 이후 처음으로 데이트 선택을 앞둔 솔로남들은 신중하게 고민해 차례로 솔로녀들을 향해 다가간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그러던 중, 한 솔로남의 데이트 선택을 본 솔로남녀들은 '입틀막'하며 눈을 떼지 못하고, MC 데프콘과 이이경 역시 '물개박수'까지 치면서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데프콘은 "와, 사랑해"라며 "너 본명이 뭐냐? 사랑한다, 내 동생! 역시"라고 과몰입한다. 과연 데프콘이 '내 동생' 선언까지 한 솔로남의 정체와 그의 선택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반면, 보고도 믿기 힘든 충격의 데이트 선택들이 속출한다. 솔로남들의 반전 선택 결과를 확인한 3MC는 경악한다. 데프콘은 "정신 차려! 나사가 빠졌네"라고 입을 쩍 벌리고, 이이경은 "제대로 빠졌네!"라고 외친다. 솔로남녀들 역시 "이게 뭐야"라고 '입틀막' 한다. 모두가 일동 얼음이 된 가운데, 데프콘은 "이젠 못 돌이켜"라고 솔로남의 선택에 아쉬움을 표해 과연 '나사 빠진 선택'을 한 장본인이 누구일지, 향후 펼쳐질 러브라인 전개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3일 밤 10시 3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16기, '입틀막' 충격 데이트 선택…3MC 동공대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