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 "조용히 식 올렸다"(공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가 결혼한다.

20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소속사는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라면서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데뷔했다. 이후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해왔다. 한국에서는 드라마 '봄의 왈츠' '도망자 플랜B', 영화 '공조2' '서치2', 미국에서는 '크리미널 마인드13, 14, 15'에 출연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결혼 "조용히 식 올렸다"(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