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정글의법칙' 보다 5배 힘들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가 "'정글의 법칙' 보다 5배 힘들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27일 오후 진행된 tvN '장사천재 백사장2'(연출 이우형)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장우는 "우리끼리는 정글가는 프로그램보다 한 다섯배 힘들다고 이야기했다"면서 "하지만 뿌듯함은 10배였다. 해외에서 한식을 알리는 좋은 취지 때문"이라고 했다.

tvN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장우 [사진=tvN]
tvN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장우 [사진=tvN]

tvN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존박, 백종원, 권유리, 이장우 [사진=tvN]
tvN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존박, 백종원, 권유리, 이장우 [사진=tvN]

"무사히 잘 다녀왔고 살아서 돌아왔다"고 말한 권유리는 "인생 2회차를 경험하고 왔다. 같이 공감해주실 거라고 믿어의심치 않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존박 역시 "설마 시즌1보다 힘들까 했는데 2배정도 힘들었다. 하지만 그만큼 성취감도 느꼈다"라면서 "새로운 멤버들과 합이 좋았다.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 세계에서 단위 면적 당 미슐랭 식당이 가장 많은 스페인의 미식도시 산 세바스티안을 프랜차이즈로 정복하기 위해 나선다. 사장님 백종원을 비롯해 천재 직원 이장우, 권유리, 존박, 에릭, 이규형, 효연, 셰프 파브리가 출연한다.

'장사천재 백사장2'은 29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사천재 백사장2' 이장우 "'정글의법칙' 보다 5배 힘들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