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이 서목하와 싱크로율 100%인 무대를 구현한다.
박은빈은 내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를 개최하고 팬들과 한 해의 시작을 함께 한다.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은빈노트: 빈(斌)칸'과 '은빈노트: HI BINGO'에 이은 박은빈의 공연 노트 세 번째 페이지다. 박은빈은 지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N '무인도의 디바'의 서목하 역으로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성장기를 완벽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무인도의 디바'에서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부르며 '믿고 보는 배우'에 더해 '믿고 듣는 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그는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일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선물처럼 큰 리본을 머리에 장식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박은빈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웃음을 지어지게 만든다. 또 다른 포스터에선 바람에 날리는 머리와 반짝이는 강인한 눈빛으로 박은빈의 우아한 명품 아우라를 뿜어낸다. 이렇게 상큼 발랄 에너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 두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포스터는 팬 콘서트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팬 콘서트로 연초부터 팬들과 만난다. 많은 팬들이 사랑해 주시고 만남을 기다려주신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무인도의 디바'를 위해 연습하고 노력해 온 박은빈의 눈부신 열정과 다재다능함이 빛날 것이다"라며 "박은빈과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들이 특별하고 즐거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루어지며,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