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성주·장윤정·붐, '미스트롯3'도 함께…"NEW 스타 탄생 기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김성주, 장윤정, 붐이 '미스트롯' 역사를 잇는다.

12월 찾아오는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믿고 보는 김성주·장윤정·붐의 출사표를 공개했다.

독보적 진행자이자 트로트 오디션 그 자체인 김성주가 든든히 자리를 지킨다. 그는 "트로트 오디션의 새 장을 열었던 '미스트롯'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라면서 "무대에 대한 절실함을 잘 알기에 진을 향한 참가자들간의 승부가 어떻게 전개될까 벌써부터 흥분된다.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기대가 가득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주 장윤정 붐이 '미스터트롯3'에 함께 한다. [사진=TV조선, 소속사]

장윤정은 트로트 전성시대를 연 살아있는 전설이다. 트로트 원석을 보석으로 가공하는 그는 정확하면서도 후배들을 향한 따뜻한 조언이 담긴 심사로 매 시즌 감동을 일으켰다. 장윤정은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임하게 된다"면서 "새로 탄생할 스타가 누가 될지, 얼마나 놀라운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붐은 다재다능한 끼와 대중 친화적인 심사,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멘탈 관리사다. 퍼포먼스 협회장이자 스타 족집게이기도 한 그가 불러일으키는 흥은 안방극장을 매번 들썩이게 한다. 붐은 "시즌이 거듭될수록 저 또한 긴장과 설렘, 떨림이 함께 온다"면서 "숨겨져 있던 최고의 원석을 찾는다는 것과 원석이 최고의 보석이 돼 많은 국민들께 사랑받는 성장 과정을 지켜본다는 것은 큰 영광"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제작진은 "트로트 오디션계 오리지널 빅3인 김성주, 장윤정, 붐과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의 중심축을 든든하게 잡아줄 믿고 보는 세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가 마스터 군단에 새롭게 합류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주·장윤정·붐, '미스트롯3'도 함께…"NEW 스타 탄생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