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재성,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확정…박민영과 호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재성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을 확정했다.

정재성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정재성이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왕흥인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정재성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인연엔터테인먼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정재성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U&K FOOD 상무이사 왕흥인 역을 맡았다. 그는 극 중 부하직원인 강지원(박민영 분)을 이용하여 능력을 인정받고, 언제나 아랫사람을 하대하는 꼰대 중의 꼰대 같은 인물이다.

정재성은 그동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을 비롯해 '사랑의 이해',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빅마우스', '지금부터, 쇼타임!', '연모'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왔다. 특히 영화 '교섭', '헌트', '킹메이커' 등 스크린에서도 명품 조연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매 작품마다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준 정재성이 이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배우 박민영과 어떤 호흡을 담을지 기대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재성,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확정…박민영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