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 김수철, UV·포레스텔라 컬래버…지현우→손태진·멜로망스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불후의 명곡' 김수철이 UV, 포레스텔라와 협업 무대를 선보인다.

6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39회는 '김수철과 친구들 특집' 2부가 전파를 탔다.

김수철은 지난 1부에서 직접 기획한 세계 최초 동서양 100인조 오케스트라의 하모니를 비롯해 100인조 합창단과 협업 무대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밖에 양희은, 이적, 크라잉넛, 성시경, 거미 등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지난 연말을 뜨겁게 달궜다. 김수철 특집은 2부 방송을 통해 2024 갑진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불후의 명곡 [사진=KBS]
불후의 명곡 [사진=KBS]

김수철은 "친하고 싶었던 후배, 좋아하지만 서로 만난 적이 없었던 후배들을 이 무대를 통해 만나려고 한다"고 소개, 새로운 얼굴의 후배들과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무대를 예고한다. 이에 대해 신동엽은 '김수철과 NEW 친구들'이라고 칭하며 김수철과 연이 없던 후배들이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 지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2부에는 배우 겸 가수 지현우가 이끄는 4인조 밴드 사거리 그오빠를 비롯해 재기 넘치는 유세윤과 뮤지로 이뤄진 UV, 유려한 피아노의 정동환과 감성적인 보컬 김민석의 멜로망스, 성악과 트로트를 넘나드는 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 크로스 오버계 강자로 자리매김한 포레스텔라가 출격한다.

특히, 이들 중 UV와 포레스텔라는 김수철과 특별한 협업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김수철이라는 거장과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UV, 묵직한 크로스오버를 구사하는 포레스텔라가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발산할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김수철은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무대 역시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철만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가득 찬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 김수철, UV·포레스텔라 컬래버…지현우→손태진·멜로망스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