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CIX 용희가 EBS 수학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CIX 용희는 15일 EBS Math를 통해 인터뷰와 강의 영상을 공개했다.
용희는 평소 팬들과 소통하면서 수학 문제를 직접 풀어주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자체 콘텐츠 '용희의 수능 수학로그'를 선보이기도 했다.
용희는 '일타강사'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 등에 출연해 남다른 수학 지식을 드러낸 바 있다. '일타 강사' 정승제 또한 용희에게 "명문대 진학도 가능한 수준"이라고 극찬한 바 있다.
수학 강사로 EBS에 등판한 용희는 실제 중학교 2학년 과정의 문제를 설명하며 "문제를 직관적으로 이해해라" "문제의 정보를 미지수로 바꿔라" "서술형 정답을 쓸 때 단위를 빼먹지 마라"는 꿀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용희는 "오랜만에 칠판에 판서를 해서 재미있었다.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어서 저도 신선하고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조급해하지 말고 여러 방면으로 문제를 풀어보면 자연스럽게 성적이 올라갈 것"이라고 응원했다.
한편, 용희가 속한 CIX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을 발매하며 8개월 만에 컴백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