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딩 임파서블' OST, 산들x미노이→박선예 합류 '설렘지수UP'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대세 가수들이 '웨딩 임파서블' OST 가창자로 대거 출격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은 26일 오후 6시 B1A4 산들, MEENOI(미노이), 최유리, 한승우, 박선예 등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다.

'웨딩 임파서블'은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 분) 두 청춘 남녀의 싱그러운 로코 케미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앞으로 공개되는 OST들은 설레는 썸 단계부터 점차 깊어지는 ‘사랑의 단계’를 표현하고자 하는 곡들로 완성돼 기대를 모은다.

'웨딩 임파서블' OST [사진=CJ ENM]
'웨딩 임파서블' OST [사진=CJ ENM]

또한 3월에 어울리는 따뜻한 화사한 곡들로 탄생해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 감성으로 '아이돌 톱 티어'로 우뚝 선 산들을 비롯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MZ세대 사이 뜨거운 열풍을 일으킨 미노이, 자작곡으로 참여하여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깊은 감정선을 극대화하며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증명한 최유리,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 대체불가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한 한승우, 신비로운 음색으로 '차세대 OST 퀸'으로 거듭난 박선예 등이 가창자로 합류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런 가운데 나아정과 이지한의 달달한 시너지를 담은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깜짝 선공개되며 폭발적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해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 26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된다.

'웨딩 임파서블'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26일 오후 6시 스톤뮤직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OST 전곡 음원은 3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딩 임파서블' OST, 산들x미노이→박선예 합류 '설렘지수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