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세호 "결혼 결심한 이유? 존중 속 안정감 느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서는 주우재 조세호 장우영이 일본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오늘의 주우재' 조세호 관련 이미지 갈무리 [사진=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오늘의 주우재' 조세호 관련 이미지 갈무리 [사진=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이날 영상에서는 주우재 조세호 장우영이 각자 떨어져 개인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조세호는 일본식 중국요리점을 찾아 제작진과 함께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눴다.

제작진이 "결혼을 어떻게 결심하게 된 거냐"고 묻자, 조세호는 "그 사람을 생각했을 때 큰 안정감을 느꼈기 때문"이라 입을 열었다.

조세호는 "나를 존중해주니 고마웠고 내 이야기를 잘 들어주니 고마웠다. 더 할 나위 없이 잘 맞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었다"고 결혼을 결심했을 당시를 회상했다.

또 일각에서 불거진 '방탄소년단 축가설'에 대해서는 "홍진경이 라디오에서 내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친분이 있으니 그렇게 말한 것"이라며 "축가나 사회 등은 전혀 정해진 게 없다"고 밝혔다.

한편 조세호는 9세 연하 패션계 종사자와 결혼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 약 1년간 만남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연내 결혼을 결정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린 것으로 드러났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세호 "결혼 결심한 이유? 존중 속 안정감 느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