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혜택 풍성.'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신한카드와 함께 'SOL 트래블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OL 트래블 위크는 신한 SOL 트래블 체크카드를 이용해 라쿠텐 트래블에서 일본 숙소를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19일 오픈됐고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투숙 가능 기간은 19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다. 라쿠텐 트래블은 "상반기에 걸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라쿠텐 트래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OL 트래블 위크'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후 50% 할인 쿠폰을 받은 뒤 숙소를 선택하고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결제 진행 시 즉시 할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최대 10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쿠텐 트래블은 또한 신한카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4월 30일까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신한 마스터카드로 온라인 결제할 때는 일본 전역 료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쿠텐 트래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