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호중, '미녀와 순정남' 힘 보탠다…OST 합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호중이 '미녀와 순정남'에 힘을 보탠다.

KBS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 제안을 받은 김호중은 수록곡 '결국엔 당신입니다' 음원을 13일 발표한다.

'미녀와 순정남' OST 앨범 커버 [사진='미녀와 순정남' OST 제작사 ]
'미녀와 순정남' OST 앨범 커버 [사진='미녀와 순정남' OST 제작사 ]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 분)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지현우 분)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를 그린다.

OST 수록곡 '결국엔 당신입니다'는 극중 박도라와 고필승의 엇갈림 속에서 이어지는 필연적인 만남을 대변하는 듯한 노랫말과 정과 동을 오가는 드라마틱한 전개에 김호중의 호소력 짙은 감정선이 어우러져 감동을 더한다.

'결국엔 당신이죠 / 몇번이고 나를 웃게 한 사람 / 입술 끝에 맺힌 그 이름 / 다시 태어난대도 / 난 그대죠'라는 곡 전개가 담담하게 이어진다. 제목에서 엿볼 수 있듯이 자연스레 끌리는 마음의 방향을 섬세한 노랫말로 담아내 최고의 세션들과 작곡가들이 합심해 김호중 만의 매력을 극대화한 발라드로 완성됐다.

김호중은 최근 정규앨범 2집 '세상(A life)' 발매를 비롯해 80인조 KBS 교향악단과 함께 꾸민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4월말부터 시작되는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투어 2024'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다.

OST 제작 관계자는 "수식어가 필요없는 명품 보컬리스트 김호중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전할 것"이라며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의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 최철호 음악감독의 완벽한 조합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미녀와 순정남' OST Part.4 '결국엔 당신입니다'는 13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을 통해 음원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호중, '미녀와 순정남' 힘 보탠다…OST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