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 김선영, NCT 재현 엄마 된다…'너 믿는다'로 '믿보배' 활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선영이 그룹 NCT 멤버 재현의 엄마가 된다.

22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김선영은 최근 새 드라마 '너 믿는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배우 김선영이 드라마 '너 믿는다'에서 NCT 재현의 엄마 역을 맡는다. [사진=강엔터테인먼트]

강자에 대항하는 약자의 각성과 성장을 다룬 '너 믿는다'는 NCT 재현과 배우 이채민이 주인공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김선영은 흙수저 학폭 피해자 서일남(재현 분)의 엄마 역으로 출연해 또 한번 명품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김선영은 올해 천만 영화에 등극한 '파묘'에서 이화림(김고은 분)을 돕는 무당 오광심 역을 맡아 내공 깊은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지난 3월 종영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이혼 해결사인 사라(이지아 분)의 든든한 지원자인 손장미 역을 맡아 사랑스럽고 쾌활한 '리치 언니' 면모까지 찰떡같이 소화해 극에 재미를 더했다.

최근 열린 제22회 디렉터스 컷 어워즈에서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영화 부문 올해의 여자배우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미 연극 무대와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굳힌 김선영은 이번 '너 믿는다'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며 극의 중심을 꽉 잡아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너 믿는다'는 최근 촬영을 시작했으며, OTT 편성을 논의 중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김선영, NCT 재현 엄마 된다…'너 믿는다'로 '믿보배'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