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혐의 피소…혼인 취소소송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언니가 선우은숙의 전 남편인 아나운서 유영재를 강체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선우은숙은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

23일 선우은숙 언니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존재 윤지상, 노종언 변호사는 "4월 22일 배우 선우은숙의 언니인 A씨를 대리하여 선우은숙의 전 배우자 유영재에 대하여 2023년부터 5회에 걸쳐 A씨를 상대로 불미스러운 신체 접촉을 가하는 등 강제추행한 혐의로 분당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알렸다.

배우 선우은숙의 언니가 유영재 아나운서를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이어 "선우은숙은 A씨로부터 위 피해 사실을 전해 듣고 혼절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으며, 유영재와의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법무법인에 따르면 선우은숙은 4월 3일 조정을 통한 이혼 이후 4월 5일 언론 보도를 통해 유영재가 사실혼 사실을 숨기고 결혼했는 사실을 알게 됐다.

법무법인 측은 "판례는 사실혼 관계를 숨기고 결혼한 사안에 대하여 피고의 사실혼 전력은 원고가 피고와의 혼인 의사를결정함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보아 혼인 취소를 인정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당 법무법인은 배우 선우은숙을 대리하여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4월 22일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선우은숙의 이혼과 관련하여 악성 댓글러들이 각종 유튜브 채널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선우은숙의 대한 악성 허위 댓글을 양산하고 있다. 악성 허위 댓글로 여론을 호도하는 악플러들에게는 무관용을 원칙으로 법적 대응할 계획이니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를 즉시 중지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선우은숙의 이혼 사실은 지난 5일 알려졌다. 배우 이영하와 이혼 한 바 있는 선우은숙은 4살 연하의 유영재와 2022년 10월 재혼했으나, 재혼 1년 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 전 사실혼 관계인 다른 여성이 있었다는 주장과 재혼이 아닌 삼혼이었다는 의혹이 제기돼 사생활 논란이 일었다. 뿐만 아니라 유영재가 결혼 후에도 여성 팬들과 늦은 시간까지 술자리를 했다는 주장이 불거지기도 했다.

선우은숙은 현재 출연 중인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유영재의) 사실혼 관계는 나도 기사를 보고 알았다. 만약 나와 결혼 전 그런 깊은 시간을 가진 관계를 알았다면 8일 만에 결혼을 승낙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혼인신고 역시 하지 않았을 거다. 전혀 몰랐다. 나도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유영재는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에서 하차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혐의 피소…혼인 취소소송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