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고백 안하게 생겼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가 '역대급 비주얼'로 돌아온다.

SBS Plus. ENA '나는 SOLO'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21번지'의 출발을 알렸다.

나는솔로 [사진=ENA, SBS PLUS ]
나는솔로 [사진=ENA, SBS PLUS ]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21기 열차 출발!"이라고 힘차게 외친 뒤,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부시게 펼쳐진 경북 울진에 위치한 '솔로나라 21번지'를 소개한다. 직후, 댄디한 외모의 솔로남이 등장하고, 데프콘-이이경-송해나 3MC는 단체로 감탄하며 "잘생겼다"고 입을 모은다.

여기에 여신 미모의 솔로녀가 '풀 파워'로 트렁크를 닫는 모습이 포착되고, 이를 본 데프콘은 "와~박력!"이라며 '반전 매력'에 감탄을 쏟아낸다. '비주얼 뒤에 비주얼' 수준인 21기 솔로남녀의 등장에 데프콘은 이후로도 "와, 진짜 이 비주얼 다들...어쩔티비"라고 부르짖는가 하면, "다들 큰일났네"라고 혀를 내두른다.

급기야 데프콘은 한 출연자를 향해, "인정! 고백 안 하게 생겼어?"라며 '비주얼 녹다운'을 선언한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1%(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폭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2주차 ‘TV-OTT 비드라마 검색반응 TOP10’에서 2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6월 18일 기준)에서 5위를 차지해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26일 밤 10시 3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고백 안하게 생겼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