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 권유리, '핸섬가이즈' 지원사격…13일 무대인사 MC(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권유리가 '핸섬가이즈' 지원 사격에 나선다.

'핸섬가이즈' 측은 개봉 3주 차 주말인 7월 12일, 7월 13일, 7월 14일 사흘 동안 서울과 경기 지역 극장가의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했다.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권유리가 '핸섬가이즈' 지원 사격에 나선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12일 무대인사는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박정화,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어 13일 무대인사는 이성민, 공승연, 장동주, 강기둥, 빈찬욱, 박정화,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며 롯데시네마 수원(수원역),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 신세계경기, CGV 판교, 메가박스 코엑스를 방문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마지막 무대인사 장소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깜짝 게스트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주인공은 바로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로, 무대인사 MC로 맹활약하며 '핸섬가이즈' 팀과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만들 전망이다.

권유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조이뉴스24에 "영화를 재미있게 봤고 제작사와도 인연이 있는데 마침 좋은 제안을 주셔서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14일 무대인사는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빈찬욱, 박정화 그리고 우현,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고 메가박스 송도, CGV 인천, CGV 소풍,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로, 멈출 수 없는 웃음과 재미로 호평을 얻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권유리, '핸섬가이즈' 지원사격…13일 무대인사 MC(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