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퀴즈' 황희찬 "손흥민, 영국서 만난 적 없어...연락하면 늘 약속 있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축구 선수 황희찬이 손흥민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황희찬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손흥민 선수와 만나는 코리안 더비 이것도 특별하다. 당연히 보는 저희들도 뿌듯하고"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황희찬은 "영국에서 흥민이 형하고 만났을 때 아직까지도 특별한 거 같다. 대표팀 생활을 정말 오랫동안 같이 해왔는데 대표팀에서는 친하게 잘 지내다가 서로 상대팀으로 보면 어색한 기분이 든다. 끝나고 나면 신기하면서도 반갑고 뿌듯한 그런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유퀴즈 [사진=tvN]

황희찬은 "마지막 코리안 더비 때는 한국 분들이 거의 토트넘 경기장에 6천명 정도 오셨다. 10분의 1이 한국 분들이었다. 저희가 경기장 출근을 하는데 앞에 다 한국 분들이셔서 상암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정말 한국 분들이 많으셨다. 너무 감사하고 후반전에는 '조금 더 뛰자' 하면서 더 뛰게 하는 동기부여를 많이 주시는 거 같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황희찬은 "영국에서 손흥민 선수와 사적으로 만난 적이 있냐"는 질문에 "아직 영국에서는 따로 한번도 못 봤다. 흥민이 형이 인터뷰하거나 이럴 때 '희찬아 오면 연락해' 하는데 막상 연락하면 항상 약속이 있더라. 3년 동안 한번도 못 봤다"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퀴즈' 황희찬 "손흥민, 영국서 만난 적 없어...연락하면 늘 약속 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