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해보기 싫어서' 신민아, 색다른 변신…'우연일까?' 후속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8월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 코믹과 로맨스를 넘나드는 김정식 감독과 김혜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손해보기 싫어서' 신민아 [사진=tvN, 티빙 ]

신민아는 극 중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계산이 전문인 손해영 역을 맡았다. 계산력이 빠른 해영은 매사 무엇이든 적자 경고가 울리면 손익분기점을 따지는 인물. 급기야 회사에서 승진을 놓칠 위기에 처하자 손해 보지 않기 위해 가짜 결혼식까지 꾸미게 된다.

23일 공개된 스틸 속 신민아의 여유롭고 당찬 시선이 매 순간 계산적인 성격을 지닌 해영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캐릭터와 완벽 동기화된 신민아의 모습에서 '해영스럽다'라는 말이 절로 들게 만든다.

손해가 영(0)인 '손해영' 新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 신민아는 사랑스러움은 물론 수위 높은 대사로 이전 작품과는 다른 거침없는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서 대체 불가 존재감을 선보였던 신민아는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도 '믿고 보는 신민아'의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손해 보기 싫어서' 제작진은 "신민아는 매 촬영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손해영 역을 정교하게 표현해냈다“라며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신민아 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은 리니어TV와 OTT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tvN과 티빙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다. '우연일까?' 후속으로 tvN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서비스된다.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세계 240여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해보기 싫어서' 신민아, 색다른 변신…'우연일까?' 후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