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용감한 형사들' 유튜브 조회수가 2억5000만뷰를 돌파했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연출 이지선)이 시즌3를 방송중인 가운데 유튜브 조회수도 터졌다.
23일 유튜브 기준, '용감한 형사들' 관련 콘텐츠 누적 조회 수가 2억 5370만 4699회를 기록했다. 지난해 8월 누적 조회 수 1억 뷰를 달성한 '용감한 형사들'은 11개월 만에 무려 1억 5000만 뷰를 추가했다.
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프로그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짐과 동시에 마니아층이 광범위하게 형성된 것으로 풀이되는 지점이다.
최다 조회 수 콘텐츠는 E채널 내 용형 몰아보기 '역대 조회수 TOP3 사건'으로, 24일 기준 3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용감한 형사들' 시즌2의 2회 '예비 며느리 강제 마약 사건'과 시즌1의 7회 '수락산 토막 살인사건', 시즌1의 6회 '충청도 연쇄 살인사건'의 수사기를 요약한 영상으로, 세 사건 모두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회자된 바 있다.
유튜브 조회 수뿐만 아니라 최근 시청률도 1%를 돌파하며 케이블 프로그램으로서는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뒀다. 또한 방송되고 있는 글로벌 OTT 넷플릭스에서도 TOP10 순위권 안에 수차례 오르는 등 범죄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실제 사건 일지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실제 사건을 담당했거나 관계된 형사들이 출연해 생생한 수사기를 전하고 있다. 방송인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의 안정적인 진행과 권일용 프로파일러의 분석이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 방송.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