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세호·이준, '1박2일' 새 멤버…오늘(2일) 첫 촬영·18일 방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조세호와 배우 이준이 '1박 2일'의 새 식구가 됐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은 2일 "조세호와 이준이 '1박 2일'의 새 멤버로 합류한다. 기존 멤버들과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방송인 조세호와 배우 이준이 '1박 2일' 새 멤버로 합류했다. [사진=KBS]
방송인 조세호와 배우 이준이 '1박 2일' 새 멤버로 합류했다. [사진=KBS]

새롭게 6인 체제를 구축한 '1박 2일' 팀은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현재 조세호, 이준과 함께 하는 첫 촬영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은 첫 녹화임에도 남다른 적응력으로 현장에 스스럼없이 녹아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

신입 멤버들과 기존 멤버들의 호흡에도 관심이 쏠린다. 17년 만에 맏형으로 등극한 김종민을 필두로 문세윤, 딘딘, 유선호까지 기존 멤버 4인이 '1박 2일'의 중심을 지키고 있는 가운데, 뉴페이스들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멤버진에 이어 제작진에도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이전 방송까지 세컨 프로듀서였던 주종현 PD가 메인 프로듀서로 내부 승진하며 향후 '1박 2일'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조세호, 이준과 함께 새롭게 돌아온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8일 저녁 6시 10분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세호·이준, '1박2일' 새 멤버…오늘(2일) 첫 촬영·18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