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인영, '더로맨스' 제작사와 전속계약…"오랜 신뢰로 동행 결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유인영이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K미디어플러스의 손영균 대표는 23일 "배우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시도한 웹 매니지먼트 사업이 이뤄낸 소중한 인연"이라며 "앞으로는 배우 유인영의 다양한 연기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우 유인영 [사진=YK미디어플러스]
배우 유인영 [사진=YK미디어플러스]

유인영과 YK미디어플러스는 JTBC 예능 '더 로맨스'를 통해 프로그램 제작사와 출연자로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유인영의 유튜브 채널 '인영인영'의 콘텐츠를 함께 제작해 오며 시너지를 냈다.

이에 유인영은 "오랜 신뢰와 유대를 바탕으로 새 소속사와 동행을 결정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매력을 보일 수 있도록 새 회사와 함께 정진하겠다"고 새로운 출발을 예고했다.

유인영은 영화 '베테랑'과 '여교사'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굿캐스팅' '술꾼 도시 여자들2' 등에서 활약했다.

한편, YK미디어플러스는 매니지먼트 사업과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병행하는 종합 엔터사다. 배우 송창의, 김규선, 전진오, 김영웅 등 배우들 외 배우 유이, 김지석, 함은정, 개그맨 지석진이 유튜브 콘텐츠 사업 분야에 소속되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인영, '더로맨스' 제작사와 전속계약…"오랜 신뢰로 동행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