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T 도영, 수능 당일(14일) EBS 라이브…"응원+격려" 라이브 열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NCT 도영이 수능 당일(14일) 수험생들과 직접 만난다.

NCT 도영은 14일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EBS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Live 수고했어 우리 모두'에 출연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전하고, 응원곡 '쉼표(Rest)'와 '시리도록 눈부신'을 열창한다.

NCT 도영 [사진=EBS ]

EBS(사장 김유열)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지원하기 위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풀서비스의 일환으로, 수능 당일(14일) EBSi 대표 강사진이 출연하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Live 수고했어 우리 모두'를 EBSi 사이트(ebsi.co.kr)와 EBSi 유튜브 채널(@EBSi)에서 동시 송출한다. 국어 최서희, 수학 정종영과 남치열, 영어 정승익, 입시 윤윤구와 정제원이 출연해, 영역별 수능 분석과 대입 준비 전략은 물론, 수험생들의 입시 고민을 실시간 Q&A로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NCT 도영이 특별 출연한다. 도영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직접 노래를 선곡하고 먼저 출연을 제안했다. 그는 "오랜 시간 꿈을 향해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을 위한 노래, '쉼표'를 들려드리고 싶었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도영은 국어 영역을 분석하는 1부에 참여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그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쉼표(Rest)'와 이 달 6일에 발표한 신곡 '시리도록 눈부신'을 부를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도영, 수능 당일(14일) EBS 라이브…"응원+격려" 라이브 열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