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억짜리 아침식사' 이이경 "출연 계기=오은영, 韓 힐러 만나고 싶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백억짜리 아침식사' 오은영 이이경이 출연 계기를 밝혔다.

20일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은영 박사, 배우 이이경, 박현주PD가 참석했다.

오은영 박사, 배우 이이경이 20일 열린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STORY]
오은영 박사, 배우 이이경이 20일 열린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STORY]

오은영 박사는 '백억짜리 아침식사' 출연 계기에 대해 "많은 고민 하지 않았다.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 우리는 많은 곳에서 여러 사람에게 배운다. 가족이 아닌, 하지만 궁금한 인생과 삶을 가진 타인의 삶도 궁금하다. 타인의 삶에 좋은 의미의 관심을 가져서, 나의 삶에 적극적으로 접목 시킬 수 있다면 버티는 힘이 되지 않을까 싶었다. 방송의 순기능을 굉장히 강화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무해하고 따뜻한 프로그램을 만들자는 뜻으로 받아들였다. 너무 영광이고 기쁘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이경은 "기획안 받고 성공한 분들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컸다. 성공의 기준은 다르지만, 이분들을 만나 얘기를 듣고 느낀 걸 시청자에게 전달한다면 좋은 프로그램일거라 생각했다. 결정의 '킥'은 오은영이었다. 오은영이 출연하지 않았다면 내가 여기 있었을까 싶다. 대한민국의 힐러를 만난다면 나도 치료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기업인, 자수성가한 인물 등 본인의 업에서 성공을 이룬 사람들과 아침 시간을 함께하며 그들의 인생을 들여다보는 모티베이팅 토크쇼로, 그들이 눈 뜨는 순간부터 만나 아침 식사를 함께 하고 매일 실천하고 있는 성공 습관, 성공 신화, 성공 비법을 알아본다.

한편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2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억짜리 아침식사' 이이경 "출연 계기=오은영, 韓 힐러 만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