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명문대 출신으로 화제가 된 '명품래퍼' 크라운 제이(28)의 2집 타이틀곡(제목 미정) 뮤직비디오에 KBS 2TV '미녀들의 수다' 출신 영국 미녀 에바 포피엘(25)이 주인공으로 발탁돼 화제다.
최근 드라마, CF, 화보 등으로 연예 영역 활동을 넓히며 상종가를 치고 있는 에바는 이로써 첫 뮤직비디오 나들이에 나서게 됐다.
크라운 제이의 2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여주인공인 에바를 주축으로 해 드라마 형식이지만 기발한 줄거리와 화면 형식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크라운 제이의 소속사 관계자는 "크라운 제이 2집 타이틀 곡 주제에 맞는 산뜻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여자 주인공이 필요했다. 이에 어울리는 이미지가 바로 에바였다"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
그는 이어 "에바가 섭외 후 곧바로 크라운 제이의 타이틀곡을 들어 보았는데 예전에는 들어보지 못한 파격적이고 신선한 곡이라 선뜻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에바는 평소에도 'VIP', '케빈은 바람둥이' 등 크라운 제이의 음악을 좋아했다고 한다.
또한 크라운 제이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진 중 아직은 밝히지 못할 특별 출연자가 있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낳았다.
에바가 출연하는 크라운 제이의 뮤직비디오 촬영은 8월 초 서울 외곽에서 진행되며 8월 말 완성본이 공개될 예정이다. 크라운 제이의 2집은 8월 중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