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MBC 연기대상'을 놓고 '하얀거탑'의 김명민, '태왕사신기'의 배용준, '이산'의 이서진, '태왕사신기'의 최민수, '히트'의 고현정, '고맙습니다'의 공효진, '커피프린스 1호점'의 윤은혜, '나쁜 여자 착한 여자'의 최진실, 이렇게 8명이 각축을 벌이게 됐다.
MBC는 오는 30일 열리는 '2007 MBC 연기대상' 부문별 후보자를 발표했다. 남자 최우수상 후보에는 김명민, 배용준, 이서진, 최민수가 올랐고 여자 최우수상 후보에는 고현정, 공효진, 윤은혜, 최진실이 올랐다. 그리고 이 중 한명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게 된다.
이밖에도 남자 우수상을 놓고는 공유(커피프린스 1호점), 이선균(커피프린스 1호점), 이준기(개와 늑대의 시간), 장혁(고맙습니다)이 맞붙고 여자 우수상 후보에는 남상미(개와 늑대의 시간), 왕희지(아현동 마님), 채정안(커피프린스 1호점), 한지민(이산) 등이 올랐다.
남자 신인상 후보에는 김민성(아현동 마님), 이언(커피프린스 1호점), 이필립(태왕사신기), 한상진(이산)이 여자 신인상 후보에는 고은미(그래도 좋아), 박신혜(깍두기), 이지아(태왕사신기), 이하나(메리대구 공방전)가 올랐다.
또 베스트 커플상에서는 공유-윤은혜(커피프린스 1호점), 배용준-이지아(태왕사신기), 이서진-한지민(이산), 이선균-채정안(커피프린스 1호점), 장혁-공효진(고맙습니다), 지현우-이하나(메리대구 공방전) 커플이 맞대결을 펼친다.
인기상은 남자부문 공유 ,김명민, 배용준, 이서진, 이준기, 장혁, 최민수, 여자부문 고현정, 공효진, 윤은혜, 이지아, 최지우, 최진실, 한지민이 후보에 올랐다.
조이뉴스24 고재완기자 star@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