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순재-'무한도전'팀, MBC 방송연예대상 공동수상(종합)


'거침없이 하이킥'의 이순재와 '무한도전'의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등 7명이 29일 서울 여의도 MBC공개홀에서 열린 '2007 MBC 방송연예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특히 유재석은 2005년 KBS연예대상와 2006년 MBC방송연예대상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수상하며 3년동안 최고의 전성기를 이어갔다.

이순재는 수상후 "고맙다. 엉뚱한데 와서 남의 상을 가로채는 것 같아서 죄송하다. 연예대상도 재밌어서 내년에도 또 와야 겠다.(웃음) 박명수가 못탈 것 같아 걱정했는데 같이 타서 기쁘다"며 "9개월동안 '거침없이 하이킥'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다. 시트콤에 바람을 넣어야 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죽을 힘을 다했다. 그 결과 모든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것 같다. 유치원 팬부터 청소년 팬까지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명수는 "'무한도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제 평생에 있어서 가장 큰 기쁨은 열심히 하는 우리 6명의 멤버다. 아버님께 감사합니다. 댄스스포츠할 때도 눈물이 안났는데 대상을 받으니 눈물이 난다. 2008년에도 흔들리지 않고 열심히 해서 더 큰 기쁨 드리겠다. '장동건보다 더 잘생겼다'고 말해주는 여자친구에게 영광 돌리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눈물을 펑펑 쏟은 정준하는 "2년전에 방송을 6개월 쉬다가 유재석에게 전화가 와서 같이 하자고 했다. 그렇게 시작했는데 한달동안 박명수때문에 힘든 시절을 지나 '거침없이 하이킥'과 '무한도전'이 갑자기 잘돼 너무 행복했다. 안좋은 일에 휘말려서 마음이 아팠는데 살아가는 데 큰 힘이 되어준 '무한도전' 식구들 팬 여러분 감사하다. 2007년은 평생 못잊을 것 같다. 내년에는 더 큰 웃음과 행복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은 "이경규, 김용만, 강호동, 김제동, 김원희, 지석진,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과 '무한도전', '놀러와' 스태프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이런 이야기 처음하는데사랑하는 제 여자친구 나경은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네티즌이 뽑은 올해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무한도전'에게 돌아갔다.

쇼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은 조형기와 김제동이 공동 수상 했고 '거침없이 하이킥'의 나문희가 코미디 시트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쇼 버라이어티 남자 우수상은 '황금어장'의 김구라가, 여자 우수상은 '지피지기'의 현영이 수상했다. 또 코미디 시트콤 남자 우수상은 '개그야'의 조원석과 '김치 치즈 스마일'의 엄기준에게, 여자 우수상은 '개그야'의 양희성에게 돌아갔다.

쇼 버라이어티 남자 신인상은 '황금어장'의 우승민이, 여자 신인상은 '환상의 짝궁'의 박신혜가 수상했다. 또 코미디 시트콤 남자 신인상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정일우와 '개그야'의 오정태에게, 여자 신인상은 '개그야'의 이국주와 '거침없이 하이킥'의 박민영에게 돌아갔다.

베스트 커플상은 '개그야'의 조원석과 양희성에게 돌아갔고 인기상은 '놀러와'의 김원희와 '거침없이 하이킥'의 박해미, 최민용이 공동 수상했다.

이날 이혁재가 단독 MC를 맡은 '2007 MBC 방송연예대상'은 170분간 생방송으로 열렸다. 이혁재는 오프닝쇼에서 알레그리아 무용단과 함께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우승민과 김구라는 네티즌이 뽑은 엽기순위를 발표했고 박해미가 '미녀는 괴로워'의 '마리아'를 열창해 호응을 얻었다.

또 김제동 옆에는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단독 MC를 맡았던 송윤아가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제동은 평소 자주 송윤아를 이상형으로 꼽아 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 대상 이순재(거침없이 하이킥)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무한도전)

◆ 네티즌이 뽑은 올해 최고의 프로그램상 '무한도전'

◆ 최우수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조형기 김제동(일요일 일요일 밤에)

◆ 최우수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나문희(거침없이 하이킥)

◆ 남자 우수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김구라(황금어장)

◆ 여자 우수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현영(섹션TV 연예통신)

◆ 남자 우수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조원석(개그야) 엄기준(김치 치즈 스마일)

◆ 여자 우수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양희성(개그야)

◆ 남자 신인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우승민 (황금어장)

◆ 여자 신인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박신혜 (환상의 짝궁)

◆ 남자 신인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정일우(거침없이 하이킥), 오정태(개그야)

◆ 여자 신인상 코미시 시트콤 부문 박민영(거침없이 하이킥), 이국주(개그야)

◆ 공로상 신구(김치 치즈 스마일) 송윤아(대한민국 영화대상) 김상호

◆ 우정상 박명수(무한도전)

◆ 베스트커플상 조원석 양희성(개그야)

◆ 아나운서상 서현진(지피지기) 오상진(일요일 일요일 밤에)

◆ 올해의 작가상 최대웅(황금어장) 이현주(환상의 짝궁) 주기쁨(무한도전)

◆ 특별상 김병욱(거침없이 하이킥) 신지(거침없이 하이킥) 정복기(일밤)

◆ PD상 이경규(도전 예의지왕) 김용만(일요일 일요일 밤에)

◆ 인기상 김원희(놀러와) 박해미 최민용(거침없이 하이킥)

조이뉴스24 고재완기자 star@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순재-'무한도전'팀, MBC 방송연예대상 공동수상(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