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라네즈옴므 모델 김지훈이 지난 1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메이크업 탄생 1주년 기념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김지훈은 사인과 함께 라네즈옴므 스페셜 5종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등 주말 오후 쇼핑에 나선 팬들에게 깜짝 서비스를 선사했다.
김지훈은 이날 사인회 시작 전 캐리커처 아티스트로부터 자신의 캐리커처를 선물 받았다. 과장된 듯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캐리커처를 즉석에서 선물 받고 유쾌하게 사인회를 시작한 김지훈은 이후 팬들이 몰려들자 무대 단상에 올라가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지훈은 혼잡한 백화점 야외무대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모여든 팬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표했으며, 사인회에서도 팬들과의 간단한 질문에 웃으며 대답하고 사진도 같이 찍는 등 화끈한 팬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했다.
김지훈은 팬들을 위해 이같은 라네즈옴므 모델 활동을 앞으로도 계속할 예정이며, TV와 잡지, 롯데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휴플레이스 매장 등에서 지면광고와 CF영상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올 봄부터 남성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옴므의 대표 모델이 된 김지훈은 요즘 SBS 금요드라마 '우리집에 왜왔니'에서 멋진 연기로 맹활약하고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