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걸스, 세번째 프로젝트 'So Hot' 공개


2007년 '텔미 신드롬'의 주인공 원더걸스가 '아이러니(Irony)'와 '텔미(Tell me)'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의 동명 타이틀곡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지난 16일 예은을 시작으로 멤버별 깜짝 변신 컨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원더걸스는 22일 오전 새로운 앨범 'So Hot'과 뮤직비디오를 멜론, 도시락, Mnet 등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원더걸스가 2008년을 겨냥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은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 패션, 안무 등 원더걸스의 모든 요소를 세련되게 업그레이드했다.

사진 공개마다 화제를 모았던 이번 앨범의 새로운 컨셉트는 '펑키(Funky). 다섯 멤버는 '세련 예은', '보이시 선예', '큐티 소희', '걸리시 선미', '섹시 유빈' 등 저마다 다른 컨셉트로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부각시켰다.

독특한 레오파드 프린팅과 강렬한 붉은 컬러의 뚜렷한 대비가 감각적인 비주얼은 '5인 5색' 원더걸스와 어우러져 귀여운 세련미를 전한다.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의 타이틀 곡은 앨범 제목과 같은 'So Hot'으로 자신의 예쁜 미모와 인기가 피곤하다는 21세기 공주병 노래다.

장난스러운 록앤롤 리듬에 복고 아날로그 악기를 합쳐 만든 그야말로 원더걸스 스타일의 댄스곡이며, 세련된 안무 및 스타일과 어우러져 원더걸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전할 예정.

한편 원더걸스는 5월 말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걸스, 세번째 프로젝트 'So Hot'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