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세 번째 프로젝트 'So Hot'을 온라인에 공개한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가 공개 당일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에서 1위를 하며 온라인 3관왕을 차지, '텔미 신드롬'을 이어갈 전기를 마련했다.
22일 오전 싸이월드, 멜론, 도시락 등 음악사이트에서 타이틀곡 'So Hot'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원더걸스는 같은 날 오후 내내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지켰으며,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영광의 3관왕을 차지했다.
2007년 하반기 대한민국을 '텔미(Tell me)'에 열광하게 한 장본인인 원더걸스는 음악 뿐 아니라 춤, 패션까지 유행을 선도한 트랜디 아이돌 그룹으로 이번 곡이 '텔미 광풍'을 능가할 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이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원더걸스의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은 음악, 패션, 안무 등 원더걸스의 모든 요소가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아이러니' '텔미' '이바보'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완벽히 소화하며 아이돌 그룹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완벽한 컨셉트의 표현으로 한층 성숙해진 원더걸스를 만나 볼 수 있다.
3관왕을 차지한 원더걸스는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놀랍기도 하고 너무 감사하다. 오랜 시간 기다리고 기대해 주신 만큼 멋진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더걸스는 5월 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