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요계에 행복을 선사할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유닛 '슈퍼주니어-Happy'가 한터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슈퍼주니어-Happy는 지난 5일 발매된 첫 미니 앨범 '요리왕(COOKING? COOKING!)'으로 음반판매사이트 한터정보시스템(www.hanteo.com)에서 집계한 한터일간차트(6월 9일자)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타이틀 곡 '요리왕(COOKING? COOKING!)'의 뮤직비디오도 10일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31일 경기도 파주 유비파크에서 촬영된 '요리왕(COOKING? COOKING!)' 뮤직비디오는 여자친구가 해주는 요리를 먹으면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은 가사를 바탕으로 슈퍼주니어-Happy 특유의 유쾌함을 부각시켰다.
특히 멤버 이특이 영화 '올드보이'를 패러디한 장면과 중간중간 삽입된 애니메이션 영상은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고, '요리왕'의 내레이션을 맡은 소녀시대 멤버 써니도 특별 출연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Happy는 13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냠냠춤', '밥퍼춤', '칼질춤', '후라이팬춤' 등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동작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안무가 돋보이는 '요리왕(COOKING? COOKING!)'의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