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한채영이 타이트한 블랙 티셔츠와 진 팬츠만으로 아찔한 섹시미를 발산, 뭇 남성들을 설레게 했다.
한채영은 최근 현대차가 '투싼ix' 론칭을 기념해 제작한 'ix티셔츠'를 입고 섹시한 라인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한채영은 몸에 딱 붙는 'ix티셔츠' 한 장과 청바지만으로도 여전히 패셔너블했고, 도발적인 섹시미가 넘쳐났다.
'ix티셔츠'는 섹시SUV라는 컨셉트의 '투싼ix' 론칭 프로젝트 일환으로 제작 됐으며 한채영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한채영은 'Get your sexy on', 즉 '섹시함을 맘껏 발산해 봐'라는 뜻의 감각적인 글씨체와 자신의 키스 마크를 넣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감각을 선보였다. 또 직접 입고 취한 포즈를 통해 자신만만하고 당당한 그녀만의 섹시함을 '투싼ix'의 브랜드 컨셉트에 맞게 완벽히 표현,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채영은 여신의 포스가 느껴지는 섹시함으로 많은 물망에 오른 후보자들을 물리치고,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티셔츠 제작에는 아메리칸 섹시 캐주얼을 대표하는 진 브랜드 GUESS와 함께 했다. 때문에 한채영의 'ix티셔츠'는 일부 게스 매장 등에 이례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한채영 ix티셔츠'는 한정 제작돼 '투싼ix' 고객들에게 무료 배포될 계획이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