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지영-유리, 구릿빛 섹시 비키니 몸매 공개


연예계 절친 가수 백지영과 그룹 쿨의 유리가 비키니 수영복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평소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구릿빛 건강한 피부가 인상적인 백지영과 유리는 괌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아이엠유리' 쇼핑몰에 공개했다.

특유의 장난기 어린 모습과 통통 튀는 발랄함이 가득한 백지영과 유리의 비키니 화보는 지난 해 촬영한 비키니 화보보다 한층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엠유리 측은 "서른을 넘긴 나이에도 불구하고 '포샵'(포토샵)의 힘을 빌리지 않아도 될 만큼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 20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에 더욱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바디라인으로 네티즌 사이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괌에서 촬영된 이번 비키니 화보에서 백지영과 유리는 레오퍼드 비키니와 파스텔 프릴 비키니 등 다양한 비키니 수영복과 비치 웨어를 선보였다. 또 다양한 룩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완벽하게 연출해 탄성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백지영과 유리는 10대에 뒤지지 않는 체력으로 실제 촬영인지 장난인지 모를 정도로 즐겁게 촬영에 임해 지켜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끈끈한 우정을 바탕으로 쇼핑몰 사업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백지영과 유리는 현재 패션앤의 '스타일 배틀 로얄 톱 CEO'에서 함께 공동 MC를 맡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지영-유리, 구릿빛 섹시 비키니 몸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