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위해서는 용감해지는 것이 필수"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31일 방송되는 온스타일의 '스타일매거진'에 출연하는 공효진은 그녀만의 패션은 물론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믹스 매치하는, 때로는 과감한 시도를 하면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며 "뷰티나 패션 모두 자신의 장점은 최대한 부각시키면서, 단점은 최소한으로 감춰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조언했다.
또 공효진은 평소에는 기본 스타일의 청바지처럼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특징 있는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을 즐긴다고 밝혔다. 기본 아이템들에 액세서리, 독특한 프린트나 색상의 티셔츠 등을 활용해, 재미있으면서도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공효진은 평소 그녀가 소지하는 파우치도 공개, 눈길을 끌었다. 공효진이 꼽은 올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은 다름아닌 자외선 차단제와 립밤, 그리고 자연스럽게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콤팩트 파우더.
특히 공효진은 "립밤은 중독 수준인 것 같다"며 "자다가 일어나서도 바를 정도로 립밤은 평소 나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되는 '스타일매거진'에서는 새롭게 MC를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델 한혜진의 집을 직접 찾아 바캉스 여행 가방 챙기는 노하우를 비롯, 올여름 바캉스에 꼭 필요한 핫 아이템들도 공개한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