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비 ), 이나영 주연의 '도망자 플랜비'가 코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공식포스터에서는 블랙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정지훈과 이나영을 비롯한 이정진, 윤진서, 다니엘 헤니 등은 이번에는 코믹함을 더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포스터에서 이나영은 절개가 살짝 들어간 블랙드레스로 섹시함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정진 또한 그동안의 심각함을 벗고 매력적인 미소를 지었으며 다니엘 헤니, 윤진서도 재치발랄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리스마 버전 포스터는 '도망자 플랜비' 캐릭터가 살아 숨쉬는 듯한 세밀한 표정을 담았다.
정지훈은 강렬한 눈빛과 강인한 턱선으로 남성미를 과시했으며 백오픈드레스를 입은 이나영은 알듯 말듯한 미소를 띄고 신비로운 캐릭터인 '진이'를 표현했다.
한편 촬영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는 '도망자플랜비' 홈페이지(http://www.kbs.co.kr/drama/run/)에서는 정지훈, 이정진의 코믹한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급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예고영상은 여전히 네티즌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추노'의 곽정환 PD와 천성일 작가가 다시 뭉친 기대작 '도망자플랜비'는 정지훈, 이나영,이정진이 펼치는 리얼 액션에 성동일 공형진 등의 코믹함이 하모니를 이룰 예정이다. 일본, 중국, 마카오, 필리핀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추격전을 이국적인 영상미로 담아 이달 29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