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가 새로운 타이틀곡으로 'Hurricane Venus'에 이어 다시 한번 가요계 정상을 노린다.
보아는 오는 24일 6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Copy&Paste'를 전격 공개한다.
보아의 6집 리패키지 앨범은 24일 오전 10시 멜론, 벅스, 도시락,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Copy&Paste'는 세련된 힙합 드럼소스와 반복되는 퍼커션에 스트링 사운드로 효과를 줘 강한 중독성이 느껴지는 곡. '나의 모든 것을 너에게 붙인다'는 신선한 소재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타이틀 곡 무대에서는 보아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Hurricane Venus'에 이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6집 리패키지 앨범에는 가수 휘성이 작사한 로맨틱한 가사와 보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R&B 발라드곡 'I'm Okay'도 새롭게 수록된다.
보아는 24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Copy&Paste'의 화려한 무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보아의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Copy&Paste'는 오는 27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