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리는 외박중' 장근석 노래, 듣고 보는 재미 '두 배'


'매리는 외박중'에서 홍대 인디밴드 보컬로 등장하는 무결역의 장근석이 그 동안 베일 속에 가려졌던 드라마 OST 나머지 곡들을 선보였다.

21일 공개된 장근석이 부르는 드라마 OST 곡은 'Hello Hello', 'I Will Promise You' 두 곡이다.

가벼운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곡 'Hello Hello'는 귀여운 천사 같은 매리를 향한 무결의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언제나 내 곁에서 날 지켜주며 미소를 지어주는 그대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담은 가사로 듣기만 해도 마음 따뜻해지는 느낌을 준다.

특히 'Hello Hello'는 최근 홍대에서 열린 드라마 쇼케이스 촬영 장면의 게릴라 콘서트에서 장근석이 '부탁해, My Bus'와 함께 처음으로 불러 팬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또한 발라드곡 'I Will Promise You'는 장근석의 또 다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노래다. 매리를 향한 무결의 마음을 감미로운 장근석의 목소리가 여심을 흔든다. 특히 이 곡은 일본 최고의 국민배우 겸 가수인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오리콘차트 1위에 빛나는 히트곡 '울거나 하지 말아요(泣いたりしないで)'를 새롭게 번안한 노래다.

장근석의 노래는 드라마의 극적 분위기를 더하는데 일조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무결이 무대나 거리에서 노래를 하는 장면 등에서 장근석이 부른 OST가 자연스럽게 흐르면서 드라마의 흐름을 이어가며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보고 듣는 재미를 배가시키는 효과를 누리고 있다.

한편 드라마 13회(20일 방영)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Hello Hello'와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커버곡 'I Will Promise You'는 21일 디지털음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7일 발매되는 OST PART 2 정규 패키지 앨범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리는 외박중' 장근석 노래, 듣고 보는 재미 '두 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