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카라가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카라는 다음 달 5일과 6일 각각 타이틀곡 'STEP' 음원과 정규 3집을 공개하고 10개월 만에 국내 활동에 나선다.
카라는 이에 앞서 30일 오전 10시 타이틀곡 'STEP'의 티저를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 등 음원 사이트와 카라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DSPKara)을 통해 공개했다. 블루톤의 배경 속에 다섯 멤버들의 개인컷이 흐르며, 멤버들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다.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티저가 이번 앨범 뮤직비디오의 내용인지 여부를 묻는 질문도 쇄도하고 있다. 그간 부분적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들과 비교할 때 이번 티저는 분위기가 크게 달라 이같은 궁금증이 일고 있는 것.
카라의 이번 새 앨범은 국내 활동 기간 동안 유튜브와 손잡고 '카라 채널' 프로젝트도 운영하게 된다. 카라 채널은 멤버들이 촬영한 각종 셀카 영상, 활동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 등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스튜디오에 팬들을 초청하고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은 실시간 댓글로 멤버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된다.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는 음원 공개, 쇼케이스, 첫방 등 활동의 주요 순간들의 멤버들 모습도 전달된다.
카라는 음원 발표 후 추석이 지난 내달 중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도 돌입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