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재기자] '2011 FC서울 온라인 테마사진전을 통해 올 한 해를 총 결산한다.'
FC서울이 12일(월)부터 23일(금)까지 2주일간 FC서울 공식 페이스북(/fcseoulfanpage)과 FC서울 공식홈페이지(www.fcseoul.com)를 통해 '2011 FC서울 온라인 테마사진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FC서울 테마사진전은 그동안 진행되던 오프라인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조금 더 많은 팬들에게 다가가고자 올 시즌부터 온라인으로 둥지를 옮겨 진행된다.
대한민국 프로구단 중 가장 많은 SNS팔로워를 보유하며 SNS 절대 강자 구단으로 인정받는 FC서울은 이번 온라인 테마사진전을 통해 FC서울과 선수들이 올 시즌을 보내며 겪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사진을 통해 재구성해 팬들에게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100점의 사진 중에 팬들의 투표를 통해 올 해의 베스트 사진 10을 선정하고 댓글을 통해 참여한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사진들은 FC서울 선수단이 훈련하고 있는 GS챔피언스 파크에 전시되어 선수들에게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FC서울 테마사진전은 FC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어느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