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승승장구' 100회 특집은 MC가 주인공…김남주 특별출연


[이미영기자] KBS2 '김승우의 승승장구'가 100회를 맞아MC들을 토크쇼 주인공으로 내세워 3회에 걸쳐 특집 방송을 한다.

지난 2010년 2월 2일 첫 선을 보이며 2년 동안 방송된 '김승우의 승승장구'는 오는 24일 방송부터 3주간 100회 특집 시리즈 'MC 스페셜'을 편성해 방송한다.

김승우와 이수근, 비스트가 토크쇼의 주인공이 되어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자신들만의 진솔한 인생 스토리를 펼쳐놓을 예정. MC들이 게스트가 되는 만큼 매 회마다 이들의 빈 자리를 대신해줄 1일 MC를 영입해 이들의 비하인드 인생 스토리를 끄집어낸다.

1탄 김승우 특집에는 김승우의 아내 김남주가, 2탄 이수근 특집에는 이수근의 절친인 김병만이 특별 MC로 출연한다. 3탄에는 이기광이 속해있는 그룹이자 '2011 KBS 가요대상'의 주인공인 비스트가 출연할 예정으로 MC는 섭외 중에 있다.

제작진은 "총 3주에 걸쳐 펼쳐지는 MC 스페셜에서 이들의 최측근이 1일 MC로 나서는 것은 물론 MC들의 가족들과 친구들이 몰래온 손님으로 총출동한다.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MC들의 평소 모습과 숨겨진 인생사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승우의 승승장구' 100회 특집 'MC 스페셜'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5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승장구' 100회 특집은 MC가 주인공…김남주 특별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