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최동훈 감독의 신작 '도둑들' 개봉을 앞두고 4주에 걸쳐 채널 CGV를 통해 '케이퍼 무비 스페셜'이 방송될 예정이다.
27일 쇼박스미디어플렉스에 따르면 채널 CGV는 27일 자정부터 4주에 걸쳐 4편의 케이퍼 무비(Caper Movie)를 방영한다. 케이퍼 무비는 범죄를 모의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상세하게 보여주는 영화를 말한다.
27일 최동훈 감독의 '타짜'를 시작으로 7월4일 '이탈리안 잡', 7월11일 '스워드피쉬', 7월18일 '범죄의 재구성'이 방송될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한국형 범죄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연 최동훈 감독이 전작인 '타짜'와 '범죄의 재구성'을 직접 관객들에게 소개한다는 점에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평론가 이동진은 최동훈 감독과 함께 작품의 흥미로운 감상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개봉을 앞둔 '도둑들'의 메이킹 영상과 함께 최동훈 감독이 직접 전하는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도둑들'은 김윤석, 김혜수, 전지현, 오달수, 김수현, 김해숙 등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이 뭉쳐 화제를 모았다.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한국과 중국 10인의 도둑이 펼치는 범죄 액션극을 그린다.
'도둑들'은 오는 7월25일 개봉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