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신소율과 함께 로맨틱한 '등산 키스'를 선보인 은지원이 'SNL코리아'를 통해 19금 버전의 새로운 '등산키스'를 선보인다.
14일 tvN에 따르면 'SNL코리아'는 '응답하라 1997' 속 은지원의 키스신을 패러디한 VCR 콩트를 공개한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팀이 호스트를 맡아 감춰둔 끼를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은지원이 'SNL코리아'에서 선보일 패러디 키스 장면은 14일 스틸컷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에는 은지원과 묘령의 여인이 푸르게 우거진 숲 속의 산책로에서 키스신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응답하라 1997'에서 '야동학찬'을 연기한 은지원이 얼마나 과감하고 도발적인 패러디를 선보일 것인지 기대를 모으는 동시에 의문의 여인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그가 재연한 장면은 드라마 속 신소율(모유정 역)과 은지원이 6년만에 재회해 등산을 하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신이다. 그간 소심한 모습을 보였던 학찬(은지원 분)이 진심 어린 사랑 고백을 전하지 감동받은 유정이 학찬을 끌어당겨 키스를 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젝스키스 시절 선보인 영화 '세븐틴' 이후 은지원이 14년 만에 도전한 키스신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SNL코리아'는 오는 15일 밤 11시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