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가요계 히트제조기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그들의 이름을 내세운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한다.
이단옆차기는 래퍼출신 박장근과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이자 그룹 원웨이 멤버였던 마이키로 결성한 프로듀싱팀이다. 올해 상반기 가요계 최다 작곡자이자, 각종 음원 사이트에 오랜 시간 동안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사랑을 받은 곡들을 탄생시켜 2012년 가요계 히트제조기 프로듀서팀으로 자리매김을 했다.
이단옆차기는 백지영의 '목소리' 'good boy', 씨스타의 '러빙유, 허각&지아의 듀엣곡 'i need you' 등 수많은 곡들을 작곡, 작사했으며 엠블랙과 B1A4 , 달마시안, B.A.P 등 국내 많은 아이돌가수를 프로듀싱했다.
이단옆차기는 올 하반기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첫번째로 오는 10월4일 가수 김태우를 내세워 잔잔하고 서정적인 발라드곡 '내가 나를 봐도 슬퍼'를 발표한다.
팝 R&B를 기반으로 그루브가 느껴지는 어쿠스틱 리듬위에 눈물이 떨어지는 듯한 감성적인 테마 피아노 라인이 두드러지는 곡으로, 이별에 힘들어하는 한 남자의 아픔을 표현하는 가사를 담고 있다.
이단옆차기 관계자 측은 "10월4일 김태우의 '내가 나를 봐도 슬퍼' 발매 이후 앞으로 차차 발표할 음원들에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했다. 아마 역대 프로젝트 기획 앨범중 최고의 라인업이 아닐까 싶다. 지금 당장 모두 공개 할 수 없지만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