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의 한채아가 신현준을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극중 빅토리아 역을 맡은 한채아는 15일 방송된 5회분에서 고수남(신현준 분)의 기억을 되찾아 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빅토리아는 고수남의 몸 속에 나여옥(김정은 분)이 들어와있음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둘만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기위해 노력한다.
이에 빅토리아는 옛일을 설명하기에 이른다. 오토바이를 타고 라이딩했던 일, 과거 빅토리아의 아파트를 찾은 고수남의 자동차를 뒤따라 나서며 빗속에서 배웅을 하던일을 상기시켜 주었다.
이에 제작진은 고수남을 배웅하던 빅토리아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한 장면처럼 비가 내리는 아파트 정원에서 고수남을 향한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을 공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번 미공개 장면을 위해서 한채아는 우은미의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 있나요'를 선곡, 직접 노래를 불렀다. 한채아는 전작인 KBS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에서도 '외사랑'을 불러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한채아의 미공개 영상 메이킹 필름은 유튜브(www.youtube.com/watch?v=WKl75f0xD5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