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 '2013 학교' 출연 확정


[김양수기자]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이 KBS 새 월화드라마 '2013 학교(가제)'(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학교 시리즈의 10년만의 부활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2013 학교'에 이종석, 김우빈에 이어 박세영, 류효영이 합류하며 극 중 배경이 되는 승리고의 학생 라인업을 완벽 구축, 이들이 그려낼 '리얼 스쿨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종석은 주인공 남학생 고남순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다. 그는 고등학교 졸업장만을 목표로 평범한 삶을 살기를 원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일로 순탄치 않은 학교생활을 하게 되는 고남순 캐릭터를 통해 학생들을 리얼하게 대변할 전망.

박세영은 송하경 역을 맡아 외모는 물론 공부도 집안도 상위 0.1%인 예쁜 공부벌레로 분해 꿈을 향한 목표 없이 오로지 스펙과 대학에 목숨 거는 요즘 학생들의 실태를 적나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꿈을 접게 된 가슴 아픈 사연이 있는 미스테리 유급 전학생 박흥수 역에는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 제자 김동협을 맡았던 배우 김우빈이 발탁됐다. 반항기와 고독이 서린 눈빛으로 상처 입은 열아홉을 그릴 그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그룹 파이브돌스의 멤버 류효영이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그녀는 외모, 말투, 성격 모두 털털 그 자체이며, 말보다 발이 먼저 나갈 정도로 드센 선머슴아 여학생 이강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렇듯 '2013 학교'는 4인 4색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펼쳐낼 네 배우의 캐스팅으로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라인업을 구축, 이전 시리즈를 통해 톱스타 반열에 오른 조인성, 공유, 하지원, 임수정을 이을 새로운 스타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류효영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그려나갈 예정"이라며 "학교의 폐부를 찌르며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님들도 놀랄만한 리얼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것이니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어른들은 모르고, 아이들은 감쪽같이 감추는 진짜 학교의 생얼을 낱낱이 그려낼 리얼스쿨보고서 '2013 학교'는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12월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 '2013 학교'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