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이홍기의 추궁에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FT아일랜드는 케이블채널 MBC뮤직의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며 여자 친구에 대한 폭탄 발언을 했다.
진행자 붐이 FT아일랜드에게 멤버들의 근황을 물은 직후 "평상시 FT아일랜드 멤버들과 친분이 있어서 알고 있는데, 최근 다섯 명 멤버 모두가 여자 친구와 이별을 했습니다. 전원 솔로입니다"라고 덧붙여 소개했다.
이에 이홍기는 송승현을 보며 "승현씨, 솔로에요?"라고 말해 송승현을 당황케 했다. 그러자 붐이 합세해 "여자 친구가 있는데 없다고 하면 진짜 서운해요"라며 "여자 친구 있어요?"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송승현은 잠시 숨을 고른 후 "네, 있어요"라고 덤덤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붐과 이홍기는 자신들의 압박(?) 작전이 성공하자 환희의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홍기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씨엔블루에 대해서도 폭탄 발언을 했다.
성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리더인 최종훈은 "저희 팀도 그렇고 씨앤블루도 그렇고 우리 소속사 분들은 성형하지 않았어요"라고 말한 것이 발단. 이홍기가 "씨앤블루는 있지 않아? 아, 아니구나"라고 말실수(?)를 했다.
이홍기는 "이종현이 귀가 너무 안 예뻐서 귀를 성형 수술했다"라고 밝혀 함께 한 FT아일랜드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FT아일랜드가 출연한 '올더케이팝'은 23일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MBC뮤직을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