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2', 악동뮤지선 '다리꼬지마' 음원으로 출시


[김양수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의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K팝 스타2'에서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여 폭풍 호응을 얻었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무대영상이 공개 된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에 제작진은 오는 25일 'K팝 스타2' 방송 직후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포털사이트 다음에 독점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 무대 영상이 13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 이수현 남매로 이뤄진 어쿠스틱 듀오로 지난 18일 'K팝 스타2' 첫 회 말미에 등장해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제목부터 범상치 않았던 이찬혁의 자작곡 '다리꼬지마'는 웃음이 터지는 재밌는 가사에 독특한 리듬의 랩까지 더해진 곡으로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를 비롯한 100인의 시청자 참여단으로부터 열광적인 박수 세례를 받았다.

악동뮤지션은 "이게 바로 진정한 듀엣"이라는 박진영의 극찬과 함께 "이 친구들의 앞으로의 무대, 그리고 다른 노래들을 또 어떻게 자기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할지 너무나 기대가 된다" "이 팀 때문에 벌써부터 다음 녹화가 기대가 된다"는 보아, 양현석의 심사평을 들으며 단번에 'K팝 스타2'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악동뮤지션의 음원 출시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다리꼬지마' 정말 대박이다!! 음원 출시 대박 환영' '예선에 자작곡 음원 출시라니 악동뮤지션은 이미 아티스트다! 음원 당장 다운로드 받겠다' '악동뮤지션 때문에 'K팝 스타2' 꼭 챙겨봐야겠다' '하루 종일 이 노래가 귀에서 맴돈다. 악동뮤지션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K팝 스타2' 제작진은 "악동뮤지션의 음원과 관련해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요청이 있어왔다. 많은 의논과 고심 끝에 ‘다리꼬지마’의 음원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K팝 스타2'에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2'는 23일 방송될 2회에 또 한 명의 어린 천재 소년이 등장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4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2', 악동뮤지선 '다리꼬지마' 음원으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