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가수 박진영이 야릇한 티저를 공개했다. 박진영은 15일 대전을 시작으로 부산과 대구, 인천, 서울 등 전국 5개도시 '나쁜 재즈바' 투어 공연을 앞두고 이번 공연의 '총체적인 테마'를 표현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박진영이 자신의 침대 위에서 잠에서 깨어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눈을 뜬 박진영이 침대에서 아름다운 여성과 사랑을 나누는 듯 보이지만 결국은 클럽에서 우연히 눈을 마주친 여성과 나눈 '야릇한' 상상이었다는 내용을 담았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박진영의 공연 브랜드인 '나쁜' 공연의 모토를 잘 드러낸 영상으로 공개 직후 수많은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박진영의 연말 단독 콘서트는 19금(만 18세미만 관람불가) 공연으로만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매년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켜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나쁜재즈바' 공연은 화려한 퍼포먼스가 강점이었던 기존의 '나쁜 파티' 컨셉에 풍성한 빈티지 사운드를 통한 음악성을 더했다"며 "그간 박진영이 선보여왔던 파격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15인조 빅밴드가 만들어 내는 묵직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편곡이 더해진다"고 전했다.
한편 박진영의 '나쁜 재즈바' 공연은 오늘 대전을 시작으로, 21일 22일 부산, 24일 대구, 25일 인천, 28일 29일 30일 31일 서울까지 이어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